본문 바로가기

Toy & Hobby

반다이 아이브 웨하스 (Bandai Candy toy IVE Wafers) Feat. 아이브 포토카드

일본 반다이에서 아이브 웨하스가 출시되었다고 해서, 이번에 직접 구매해 보았습니다.

(이 포스팅 시점에는 이미 출시된 지 몇 달이 지났지만요.)

 

작년에는 르세라핌 웨하스도 나왔었다고 하는데, 그때는 몰라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.

올해는 아이브 웨하스가 궁금하기도 하고, 재미있을 것 같아 이번엔 놓치지 않고 구매하게 되었어요.

가격은 1박스에 20개 들이로 대략 4~5만 원 선이었습니다.

박스샷

 

박스를 열면 이렇게 빽빽하게 20개의 포장된 과자(와 카드) 가 들어있습니다.

 

포장샷

 

포장은 2종의 이미지로 되어있는데 일단 찍어놓은 사진이 이것뿐이 없네요.

단체 이미지 포장 2종중 1종입니다. 예쁘죠?

 

아이브 웨하스가 애니메이션 웨하스 제품과의 다른점이 한가지 있었습니다.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느낌이지만

안을 열어보면 웨하스 과자가 따로 포장이 되어있어 카드에 가루가 묻지않는다는 아주 큰 장점이 있었죠.

이렇게 따로 포장된 카드와, 과자를 볼 수 있습니다. 유진양 포토카드가 나왔네요

웨하스 과자는 코코아 맛으로 맛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. 개인적으론 질리지 않고 또 먹을 수 있는 맛이랄까?

 

단체샷 포토카드

이렇게 단체샷의 포토카드도 있습니다.

 

출처 : BANDAI

웨하스 제품에서 나오는 카드는 시크릿카드 1종 포함 총 32종이 나온다고 한다.

사실 웨하스 다른 맛은 맛이 없는데 아이브 웨하스는 과자도 꽤 먹을만했고 카드도 괜찮았던것 같다.

아이돌 관련 상품으로, 팬들에게는 소장 가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다.

 

2024.10.09 - [Toy & Hobby] - 반다이 최애의 아이들 웨하스 2탄 리뷰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