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우걱우걱

[삽립 빵] LOL 콜라보 아케인 테마 6봉 패키지 (컨셉박스 + 랜덤카드 10장) + 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 머핀 리뷰

리그오브 레전드 빵 6종 (각 1봉) + 종이박스 + 카드 10장 세일하길래 사보았다. 

11,000원 정도 들어갔는데, 빵 하나에 1500원쯤 한다고 치면 카드 10장에 2천원 좀 넘게 주고 구매한거니까

그냥 저냥 살만한 것 같았다. 카드를 다 모을 생각은 아닌데 몇장 갖고싶기도 해서 겸사겸사 구매했고,

이젠 안사먹을 예정 (또 사먹을 만큼 맛있거나, 카드가 갖고싶지는 않다..)

택배박스 안

 

택배 박스를 열면 이렇게 리그오브레전드 라고 써있는 컨셉 박스 뚜껑이 보인다.

이 뚜껑을 또 열면

또 뚜껑

또, 뚜껑이 나온다. 이유는 모르겠다...

이 또 나온 뚜껑을 열면

진짜 빵이 나온다.
카드 열장도 함께 들어있다.

카드 열장도 함께 들어있다.

 

깐김에 빵 하나 먹어보았다. 맛없는거 부터 먹기로 하였다. (유통기한 짧은거 부터 먹었어야 했는데..)

징크스 빵

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 머핀이다.

이름부터 벌써 블루베리 머핀빵인데 뭔가 바삭바삭 한게 있을거 같은 느낌이다.

빵 컨셉상 포장의 색깔이나 캐릭터가 개인적으로는 입맛이 좀 떨어지는 색상이다.

빵은 소보로 같은 느낌에 겉표면과 촉촉? 약간은 질퍽? 한 느낌의 머핀이다.

그리고 블루베리 향이나며, 매우 달다.

맛있다라는 느낌은 아니고 그냥, 맛없지 않아서 먹을 수 있는 빵 정도이다.

이 빵만 따로는 절때 안사먹을거 같다.

 

전체적인 구성은 여러종의 빵을 먹어볼수있고, 박스 전리품 및 카드 열장이 콜렉팅에는 괜찮을것같은데

추가로 더 사먹을 생각은 없다. 왜냐면 딱히 두번 먹고 싶은 퀄리티는 아니기 때문...

 

728x90